메뉴 건너뛰기

인사말

 

111.PNG

 

환영합니다!

기쁜우리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교회는 우리가 먼저 기뻐하는 교회가 아니라 하나님을 먼저 기쁘시게 하는 것을 목적으로 삼은 교회입니다. 하나님이 가장 원하시는 것은 사람을 살리고 사람을 세우는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교회의 중요한 본질입니다. 하나님은 사랑으로 사람을 창조하시고 범죄한 모든 사람을 구원하시기 위해 그 분 자신을 주셨습니다.우리의 죄로 인해 죽을 수밖에 없는 우리에게 십자가의 죽음과 부활을 통해 영원한 생명을 주시고 우리를 구원해 주셨습니다.이러한 하나님의 마음이 바로 요한복음 3장 16절에서 17절에 담겨있습니다.

16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17 하나님이 그 아들을 세상에 보내신 것은 세상을 심판하려 하심이 아니요 그로 말미암아 세상이 구원을 받게 하려 하심이라.

십자가는 우리를 사랑하신 하나님의 고통이며 죽음입니다. 우리를 살리시려고 그 분의 독생자 아들, 예수님을 십자가에 죽게 하셨습니다. 그만큼 모든 사람을 사랑하셨습니다. 예수님의 십자가 죽음과 고통은 그리스도가 겪으신 십자가의 고통보다 하나님은 우리가 사망의 심판 받아 영원한 사망에 이르게 될 것을 더 고통스러워하신 증거입니다. 십자가의 고통과 죽음은 우리의 죄악의 깊이를 말해 주는 것 뿐 아니라 바로 심판 아래 있는 세상을 향한 아버지의 고통입니다. 십자가의 고통은 흑암과 사망의 권세에서 죽음과 같은 삶을 살고 있는 사람들을 향한 하나님 아버지의 아픔입니다. 아직도 혼돈과 공허와 어둠에서 하나님께 돌아오지 않는 자녀들을 향한 하늘 아버지의 슬픔입니다. 이것이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입니다. 작은 복음이라고 할 수 있는 요한복음 3장 16절은 바울의 서신에서는 디모데전서 2장 4절에 나타나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 데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하나님의 진리 안에서 살아가는 것이 하나님의 소원입니다.그래서 디모데전서 2장 4절의 말씀을 토대로 “사람을 살리고 세워 하나님의 기쁨이 되는 교회” 가 바로 우리 교회의 비전입니다. 이것이 교회의 사명이며 우리의 삶에 소명이기 때문입니다.교회는 사람을 살리는 곳입니다. 하나님의 소원이 교회 사명의 본질이 되지 않으면 비본질적인 우리 인간의 소원이 본질이 되어 교회의 사명이 변질될 수 있습니다. 교회 사명이 변질되면 교회의 생명은 쇠퇴할 수밖에 없습니다. 사람을 살리고 사람을 세우는 교회로 우리 함께 손잡고 나아갈 때 이런 인생의 참된 목적을 위해 살아가는 영원한 기쁨이 모든 성도님의 삶과 가정과 자녀들 위에 넘치게 될 줄로 믿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기도와 동참을 부탁드립니다.}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 데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