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임종혁 (인도네시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임종혁,고유정 선교사 선교보고 및 기도제목.

 

주님의 평안으로 기쁜우리교회 교우님들께 문안 드립니다.

어저께 LA를 떠나온 것 같은데 어느덧 해가 바뀌어 2019년이 되었습니다. 그간 저희들은 바쁜 일정과 사역에도 주님의 은혜 중에 건강히 잘 지내고 있습니다. 이 모든 일이 교우님들의 기도의 힘인 줄 알기에 감사를 드립니다.

 

그간의 사역과 저희들의 상황을 기도 제목과 함께 간략히 보고 드립니다.

지난 9월 초에 입국하여 장기 체류비자를 기다리며   3개월간의 정착과 적응시간을 보냈습니다.

지난 11월 중순에 비자가 해결되어 이제 본격적인 사역에 돌입하였습니다. 보통 일반적으로는 적응과 언어습득으로 3년의 시간이 필요하지만 15년 전 미국에서 목회하기 전에 14년간 사역한 경험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지난 15년간 사용하지 않은 인도네시아가 이제는 거의 90%이상 회복되어 아직은 부족하지만 사역에는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지난 성탄절에는 4개 교회 연합 성탄예배에 설교를 하였습니다.

지난 31에 선교관에서 드린 송구영신 예배에는 150명이 참석하여 예배 드렸습니다, 그 중에 힌두교도 80여명과 이슬람 20여명 등 지역주민 백 여명이 참석하여 성황 중에 예배를 드렸습니다. 준비하며 지역주민이 예배를 허락하고 참석 할지를 놓고 염려하며 많은 기도로 준비하였는데 주님의 은혜 중에 송구영신 예배를 드리게 되어 감사를 드렸습니다. 선교관이 건립 된 10여 년 만에 가장 많은 인원이 처음으로 예배를 드려 모두 기적이 일어 났다고 말들을 합니다. 이 모든 일이 주님의 은혜임을 알기에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올해에는 이제 본격적인 사역에 들어 갈 예정입니다.

1.    제일 먼저 지역주민들과의 관계회복을 통해 선교관에서 정기적인 예배를 드림으로 선교관의 본래 목적인 예배당으로서의 역할을 회복하는 일입니다. 많은 영혼을 구원 할 수 있도록 이일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2.    유치원을 개설하여 지역 주민들에게 도움을 주며 아이들에게 기독교 교육으로 어려서 부터 복음을 접할 수 있도록 가르치는 것입니다. 이 일을 위해 시설 설비와 교육 교재 및 교구등 3명의 정교사와 2명의 보조교사가 필요합니다. 이 일을 위해서도 기도 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선교관의 거주 시설을 풀 가동해 3가정이 공동생활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효과적인 사역을 위해 저희 가정과, 교회와 여러 사역을 도울 전도사가정을 자바섬으로 부터 초청하여 2월부터 함께 생활 할 예정이며 유치원사역을 도울 한가정도 3월 중에 합류 할 예정입니다. 국적도 다르고, 종족도 한국인, 자바족, 발리족으로 다르기에 함께 생활 한다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지만 사역을 위해 꼭 필요한 일입니다. 이 일을 기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인적 자원이 확보되면 청소년들을 위한 보다 다양한 사역이 가능하리라 생각합니다.

4.    음악교육 사역

키보드, 기타, 드럼등 악기를 가르쳐 장기적으로 예배를 돕게 할 것입니다.

오실 전도사님이 음악 전공자이며, 전임 선교사님이 대부분의 악기를 준비 해 놓으셨으나 드럼이 없어서 드럼 한 세트가 필요합니다

5.    컴퓨터 교육

이 일을 위해 헌 노트북 컴퓨터가 필요합니다. 이미 5대가 확보 되었고 5대가 더 필요합니다. 부팅만 되면 오래된 헌 것이라도 상관이 없습니다.

이 일들을 위해서도 기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처음 드리는 선교보고가 너무 장황한 듯 하나 이 모든 일이 하나님의 은혜 중에 이루어 지고 있기에 선교사 본인도 놀랄 정도입니다. 세월이 급하기에 하나님께서 강력하게 역사하심을 느낍니다.

저희 가정은 3월 중에 노희, 총회에 사무적인 일과 세금보고와 개인적인 일로 미국을 일시 방문 할 예정입니다. 그때 기회를 주시면 교회에 선교보고를 드리겠습니다.

늘 주시는 사랑과 기도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다시 한번 주님의 평안이 기쁜우리교회와 교우님들의 가정과 사역에 충만 하시기를 기도 드립니다.

 

주후 2019-02-17  인도네시아 발리 판짜사리에서

 

임종혁, 고유정 선교사 드림

 

 

 

 

1225:

1231: 송구영신 예배에는 150명 참석(힌두교도 80여명과 이슬람 20여명)

2019년 사역 계획

1.     지역주민들과의 관계회복을 통해 선교관에서 정기적인 예배를 드림

2.     유치원을 개설하여 지역 주민들에게 도움을 주며 아이들에게 기독교 교육

a.     시설 설비와 교육 교재 및 교구등 3명의 정교사와 2명의 보조교사가 필요하므로 기도 바랍니다.

3.    선교관에서 3가정이 공동생활 준비중

a.    교회와 여러 사역을 도울 전도사가정을 자바섬으로 부터 초청하여 2월부터 함께 생활 할 예정이며 유치원사역을 도울 한가정도 3월 중에 합류 할 예정입니다.

4.    음악교육 사역

키보드, 기타, 드럼등 악기를 가르쳐 장기적으로 예배를 돕게 할 것입니다.

오실 전도사님이 음악 전공자이며, 전임 선교사님이 대부분의 악기를 준비 해 놓으셨으나 드럼이 없어서 드럼 한 세트가 필요합니다

5.     이 일을 위해 헌 노트북 컴퓨터가 필요합니다. 이미 5대가 확보 되었고 5대가 더 필요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 임종혁선교사 2019.12 선교보고 file webmaster 2021.08.28 6
» 2019-02-17 인도네시아 발리 판짜사리에서 임종혁, 고유정 선교사 드림 <선교편지> webmaster 2021.08.28 28
1 8월 선교편지 file webmaster 2021.07.22 22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