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멕시코 선교 기도제목
샬롬 쌀쌀한 공기가 시작되는 가을이 오는 것을 느끼며 멕시코 선교를 기도해 주십사하고 간청드립니다.
1. 티화나 재활원 성경대학, 티화나 토요 지도자 대학, 엔세나다 성경대학, 산크리스토발 성경대학의 교수들과 학생들을 위하여.
오는 12월에 티화나 성경대학의 졸업식을 예정(6명 예정)하고 있습니다. 졸업자들이 모두 사역에 헌신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2월 첫주 산크리스토발 성경대학의 집중강의와 신입생들이 많이 올수 있도록.
치아파스 남부가 위험하여 휴강중인 Comalapa 성경대학이 다시 안전하게 오픈되도록.
2. Ensenada 의 많은 원주민 인디헤나들이 전통적 망자의 날 중심으로 무속신앙에 혼돈되지 않도록, 이때가 전도의 기회가 되도록
3. 티화나의 새 여성 재활원 건축을 위해 재정이 충당되도록, 산뗄모 베다니 교회의 예배당 건축 진행을 위해, 건축을 시작한 챠뮬라 믿음의 교회의 건축진행을 위하여, 프란치스코 개척교회의 대지구입과 건축계획에 필요와 재정 여건이 충족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5. 치아파스 산크리스토발 가든 선교센타에 예배당이 없어 4만불 예산을 목표로 건축을 계획하고 간절히 기도합니다.
6. 선교사 부부의 영육간에 강건함을 위하여.
남은 2024년도에는 예수님의 복음이 편만하게 확장되어 많은 영혼들이 구원받고 주님의 제자가 되도록 기도하여 주시길 바랍니다.